티스토리 뷰


요즘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동상이몽2인데요. 그중에서도 우효광 추자연 커플의 인기가 대단하더라구요. 추자연씨 남편인 우효광이 약간 철없으면서도 자상한 면모를 보여줘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한국내에서 우효광 인지도 및 인기도 올라가고 있고 또 중국에서는 오히려 실검에 추자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우효광 추자연 커플 사진


동상이몽 방송이 중국쪽에서도 화제가 된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로 중국내에서 우효광 인지도 및 인기는 어느 정도 인지 돈은 얼마나 벌고 재산은 얼마나 되며 나이는 몇살인가 등등 은근 궁금해지더라구요.




궁금하면 또 못참는 성격이라 찾아봤더니 나이는 81년생으로 37세이고, 우효광 재산은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상당한 재력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그의 회당 출연료가 1억정도 되고, 드라마 OST 등 작곡자로써도 능력이 있어서 저작권 수입도 꽤 된다고 하고, 부모님이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기업가라고 합니다. 게다가 이번에 한국에서 60억짜리 빌딩을 구매한다고 하는 기사가 뜬 것을 보면 확실히 부자가 맞네요.


우효광 인지도 관련 사진자료


우효광 인지도 가 중국에서 어느정도 인지도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남교기공영웅전(南侨机工英雄传), 만찬진성(满仓进城), 얼수(二叔)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그중 얼수는 중국내에서 시청률 1위를 했던 드라마이기 때문에 중국내에서 인지도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탑급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의 주말드라마나 일일드라마 정도에서 남주나 서브남주정도를 맡을 정도의 인지도와 인기를 가진 배우라고 하네요. 


우효광 동상이몽 출연 사진


인지도나 인기를 떠나 추자연씨한테 하는 모습을 보면 참 다정하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연예인을 하기 전에 수영 등 운동선수로도 활동해서 189센티 정도의 건장한 몸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작곡까지 하는 다재자능한 재능을 가진 멋진 사람인 것 같습니다. 



추자연 우효광 커플 뿐만 아니라 채림 주진모 송승헌 등 한중 커플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 이 커플이 너무 예쁘게 살고 있는 것 같아서 선입견도 줄어들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두분 잘 살면서 인지도가 올라갈 수 있는 좋은 작품으로 보게되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