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랜드계열 식품매장인 킴스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말에 모처럼 장을 보려고 하는데 대형마트 휴무일에 걸리게 되서 난감한 경험 한두번쯤 있으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럴 때 유용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킴스클럽인 것 같습니다. 본점을 제외한 대부분의 매장이 연중 무휴라 대형마트가 쉴 때도 부담없이 찾아가서 장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킴스클럽은 이랜드 유통업체 안에 있는 식품점이라 2001아울렛, 뉴코아, NC 등 이랜드계열 쇼핑몰안에 매장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이랜드 계열 쇼핑몰이라도 킴스클럽이 입점되지 않은 곳도 있고 입점된 킴스클럽 영업시간이 지점마다 자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 운영시간과 킴스클럽의 영업시간이 다르게 정해진 곳도 있으니 방문하려고 하는 곳의 정확한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파악해 두시면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지점별 킴스클럽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킴스클럽 영업시간

킴스클럽 지점은 서울에 강남점을 포함해 6개정도가 운영되고 있고 지방 지점까지 합치면 30개가 넘는 곳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뉴코아 강남점 : 오전 8시 ~ 밤 12시까지

나머지 지점들 : 지점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오전 10~10시반경 오픈해서 오후 10시~11시경 사이에 마치는 곳이 대부분(정확한 운영시간은 지점별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킴스클럽 휴무일

뉴코아 강남점 : 매월 2번째,4번째 일요일

나머지 지점들 : 대부분 연중 무휴

대략적인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지만 정확한 부분은 지점별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지점별 정보를 정확히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래부분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킴스클럽 지점별 정보 확인방법 

1. 이랜드리테일홈페이지방문

검색창에 '이랜드리테일'을 입력하거나 주소창에 URL을 입력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지점안내 메뉴에서 검색

상단 [지점안내]메뉴에 마우스를 올릴경우 지점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 보이는 지점 전부가 킴스클럽을 운영하는 곳은 아닙니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면 킴스클럽을 운영중인 곳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지점 선택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면 킴스클럽운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킴스클럽 운영을 하지 않는 곳은 해당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4. 지점별 전화번호 및 위치 확인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브랜드 찾기]메뉴로 킴스클럽을 입력하면 각 지점의 전화번호 및 쇼핑몰 내에서 킴스클럽 위치를 한번에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는 해당 지점의 전화로 문의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킴스클럽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참고하셔서 쇼핑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혹시 변경된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모르고 방문할 경우 헛걸음을 할 수 있으니 정확한 건 매장에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